사장님은 협회의 부회장을 역임하신 한국 유학협의회 회원사 사장님은 세계유학 협의회 부회장 역임하신 회원사 주한 호주 대사관 교육부에서 실시한 유학원대상 시험 통과한 호주 유학 전문 상담원 자격증 취득 한국유학 협의회 공동, 공정거래 표준약관 사용사 Pearson Language Tests
 






 
국가개요 교육제도 유학의 이점 유학생활 유학정보 및 수속절차 학교소개



뉴질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는 자연 환경이 좋고 완벽한 사회 보장 제도가 갖추어져 있으며, 생활 환경도 다른 어느 선진국보다 우수하다. 교육 환경도 다른 어느 서방 선진국 못지 않아 최근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뉴질랜드 유학을 선호하고 있는 경향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다.

뉴질랜드 유학의 이점....
첫 번째 이점은 교육 수준과 생활 수준이 높다는 데 있다.

두 번째 이유는 뉴질랜드에서 사용하는 영어가 미국 영어와는 달리 순수하고 명확한 고급 영어이다. '영국보다 더 영국적'이라는 이 나라의 특징이 언어에서도 잘 나타나 있다. 그래서 뉴질랜드에서 배운 영어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용이 된다. 또한 뉴질랜드의 교육 기관은 규모, 위치, 교육 과정 등에 있어 다양하고 전문화되어 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정착되어 온 안정된 정치 환경과 평등주의도 이 나라에서 공부하는 데 매우 좋은 여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의 교육 수준은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다. 교육 환경이 안전하고, 편안하며 해외 유학생에 대한 여러 가지 지원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미국이나, 영국, 호주 등 다른 영어 사용 국가에 비해 학비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이다.

그 밖에 뉴질랜드 국민들의 친절한 태도와 온화한 기후, 대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스키, 골프, 등산, 사냥, 낚시 등의 스포츠와 레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뉴질랜드 유학의 매력 가운데 하나이다.